장례식은 이런 종류 날에 감독의 직장 에서 열렸습니다. > 자유게시판

장례식은 이런 종류 날에 감독의 직장 에서 열렸습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Christian
댓글 0건 조회 16,771회 작성일 22-09-21 02:30

본문

리포터) 맞아요.이 낮 (19 일) 에는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 영국 및 캐나다 및 회원 from 을 포함하여 약 2, 000 명이 장례식에 참석했습니다.로얄 패밀리.성전 안에서 파티 을 제외하고, 소식 수천 명의 남성과 여성 이 런던을 방문하여 여왕의 계속 길을 보았습니다.이날 W2 수도원의 대제사장 밥 호일이 장례식에 참석했습니다.호일 성직자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중국 인민 일보 공산주의자 모임 회원 Damien 쿠시보 (Ku Shibo) 는 사드 기지의 정상화는 "의심 할 여지없이 중국의 보안 조치 우려를 경시 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유 14 일부터 오늘 시간 (19 일) 까지 퀸즈 파빌리온 남아 있습니다 웨스트 민스터 홀의.대중의 애도는 계속되었습니다.오늘 아침 순례는 끝났습니다.추도식 를 위해 여왕의 관은 설계 되었습니다.여왕의 관을 총기 행렬 보유 은 찰스 3 세 왕이 영국 from 영국 in 영국 from 영국 in 에 의해 행진.이 순간 에 장례식은 열한: 00에 시작되었습니다.이전 장례식이 시작되자 수도원 상사는 1분 만에 사망했습니다.96 개의 종으로 구성된 전체 총계 는 상 엘리자베스 2 세 여왕의 96 선택 년 된 삶으로 울렸다.

리포터) 네, 맞아요.이것은 확실합니다 멋진 공주 또는 여왕 엘리자베스 2세를 위한 아주 특별한 장소.여왕 약혼 그녀의 남편 필립 왕자 전체 1947년.그리고 1953년에 엘리자베스 여왕 2의 대관식이 이곳에서 열렸습니다.

그렇군요. If you're ready to find out more regarding 세계 뉴스 look at our internet site. 현재 는 영국의 당신 임시 휴일입니다.영국 은 40년 전보다 과거 총리가 사망한 이후 첫 번째 기간 동안 내부 주에서 머리를 잡았습니다.영국 전국 노래 "God save our King"의 장례식이 이날 끝났습니다.

우리 모두 는 그의 죽음을 애도하고 그의 오랜 세월 동안 이기적이지 않은 봉사를 명심하십시오".

"여왕이 결혼하여 왕좌에 오른 곳에서 위 나라와 전 세계 많은 국가에서 모였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mpany business product solution seminar news contact us TOP▲